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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주 묻는 질문 (FAQ)★
작성자 유리카 (ip:)
  • 작성일 2016-05-15 17:3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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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96209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세상에 없던 뷰티공식, 유리카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문의주시기 전에 참고해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1. 주문/입금문의



Q.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A. 평일 오전9시, 오후 2시에 직접 입금 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의 시간에는 2-30분 간격으로 시스템상에서 결제확인을 진행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완료되면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누락,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액이 다를 경우, 동명이인이 있는경우에는 미입금으로 표시되오니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연락을 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을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30분~17시30분

   * 점심시간 11시30분~12시30분



Q. 입금을 했는데 입금요청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된거죠?

A. 유리카코스메틱의 무통장 입금은 자동체크 시스템으로 주문자 님께서 비회원으로 주문 하시고 다시 회원가입후 주문 하신 경우에 2번 중첩되어 문자가 발송 되는 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비회원 주문한 목록을 꼭 취소 부탁드리겠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주신 뒤 결제완료가 된 주문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Q. 무통장입금 주문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A. 미입금 주문 자동취소는 7일 이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됩니다. 후에는 배송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니 빠른 시간 내로 문의주세요.



Q. 주문/입금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없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A. 휴대폰 전화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입된 경우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번호가 있다면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없다면 휴대전화 번호와 동일하게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과 관련된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 페이스북 메시지 주문 등은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 간단하니 직접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





2. 배송문의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결제 완료 및 입금 확인 건에 한해 주문해주신 제품은 평일 오전9시/오후2시 결제기준 택배포장이 시작되어 출고 됩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일 경우, 제품 포장이 완료되어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의 경우 출고 후 1-2일 정도 걸립니다.(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 질 수 있으며,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에도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물량 폭주, 폭설이나 폭우 등의 자연재해,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품절이나 예약주문 중에는 출고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미만 구매시에는 선불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유리카의 회원이시라면 유리카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조회->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이라면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 안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3. 반품/환불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단순변심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제품 및 무료증정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반품할 제품에 이벤트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해당 이벤트 제품에 대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반송 비용(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유리카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2) 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환불 불가  

3) 단순 변심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지 않았을 경우 (단순 변심 : 7일 이내)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 반품 및 교환 신청은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4. 적립금/회원정보 문의

 


Q.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5%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또한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Q. 적립금으로도 결제가 되나요?

A. 누적된 포인트는 금액과 무관하게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음 사용 시까지 적립이 됩니다. 단, 일부 제품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A. 메뉴 상단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본인확인용 정보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MY PAGE) 클릭 -> 회원정보 클릭 -> 회원정보 수정

모바일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카테고리 클릭 -> 마이페이지탭 클릭 -> 회원정보



Q.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A. 유리카코스메틱의 알림,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유리카의 이메일이 스팸메일로 문자 메시지가 스팸메시지로 구분하여 설정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 빈번하게 여쭤보시는 내용들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이 외에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Q&A 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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