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고객 안내

고객 안내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작성자 유리카 (ip:)
  • 작성일 2019-11-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893
평점 0점

입금 전 상태 : 주문 내역 조회에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완료 상태 :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교환 요청 시, 고객센터(070-4459-1020)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고 완료 상태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운영 시간 9:30~17:30

점심시간 11:30~12:3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SERVICE

070-4459-1020
MON - FRI 09:30 - 17:30
LUNCH TIME 11:30 - 12:30
(SAT, SUN, HOLIDAY CLOSE)

COMPANY INFO

마케팅 제휴 문의 marketing@dailynco.com     제품 입점 문의 yurica_sales@dailynco.com     해외 수출/제휴 문의 global@dailynco.com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 naverpost